본문 바로가기

중국항톈과학기술그룹(CASC)의 상하이항천자동차기전(HT-SAAE)에 대한 이래오토모티브시스템의 지분 매각 자문

2018-05-02

법무법인(유한) 태평양("bkl")은, 중국 최대 항공우주 방산업체인 중국항톈과학기술그룹(CASC)의 자회사인 상하이항천자동차기전(HT-SAAE)에게 이래오토모티브시스템(구 한국델파이) 다수 지분을 매각하는 거래와 관련하여 매도인인 이래CS 및 이래NS를 위하여 법률자문을 제공하였습니다. 본건 투자는 기존 대주주들이 이래오토모티브시스템 지분 51%를 투자자에게 매각하는 거래로서 2018. 1. 31. 성공적으로 종결되었습니다. 


bkl 증권금융그룹의 노미은, 안세정 변호사와 정희석 외국변호사(미국 New York주) 등은 주식 매수 거래구조의 설계, 주식매수계약 및 주주간 계약을 비롯한 주요 계약의 협상, 공시, 담보계약서의 작성 및 협상, 외국환신고, 관련 규제 검토 및 거래 종결 등 본건 주식매각 거래 전반에 대한 법률자문을 제공하였습니다. 


bkl은 투자자 및 투자자 측 해외로펌과 협상하고 고객을 위한 효율적 법률자문을 제공하였고, 본건거래의 종결에 필요한 국내외 인허가 및 승인이 최대한 신속하게 이루어지도록 하였습니다.

게시물 이동
분류 제목
이전글 삼성중공업의 1조 4천억원 규모 유상증자 자문
다음글 국가로부터 지급받은 공익서비스 보상액이 비과세사업에 관한 용역의 공급대가에 해당하는지 여부에 관한 최근 대법원 판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