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성원 상세

데이비드 맥아더
외국변호사
데이비드 맥아더 외국변호사(미국 Utah주)의 주된 업무분야는 국제중재, 국제소송입니다. 미국에서 상사 법정 변호사로, 그 이후 일본의 유수 로펌에서 국제지적재산소송 업무를 중심으로 근무하였으며 2006년에 태평양에 입사하여 국제중재와 국제소송 업무를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맥아더 외국변호사는 태평양에 입사한 이래로 ICC, LCIA, SIAC, AAA, HKIAC, JCAA, KCAB, UNCITRAL 중재규칙이 적용되는 주요 국제중재사건에서 다수의 의뢰인들을 대리하여 왔으며, 주로 인수합병, 지적재산, 국경 간 합작투자, 중공업, 건설 및 투자협정중재 분야를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중재판정의 승인, 집행 및 가처분, 가압류 등을 포함한 중재 관련 임시적 처분에 관하여 의뢰인들에게 다수의 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맥아더 외국변호사는 일본어를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고 태평양의 일본팀에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Brigham Young University (B.A.), Florida State University (M.A.) 및 University of Utah S.J. Quinney School of Law (J.D.)를 졸업하였고 미국 Utah주 변호사 자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