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민사

일반민사 분쟁은 일부 전문분야의 분쟁을 제외한 모든 민사 분쟁을 의미하는 것으로 전체 소송 중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가 복잡해지면서 하나의 분쟁이 건설, 금융, 보험 등 여러 전문분야의 쟁점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고, 이와 같은 종합 분쟁도 일반민사 분쟁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가사소송과 상속 관련 분쟁도 법무법인(유한) 태평양에서는 일반민사 분쟁으로 분류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태평양의 변호사들은 오랜 기간 재조 및 재야에서 터득한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반민사 소송 및 자문 등 제반 법률문제에 대하여 총체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인적자원과 수많은 소송경험을 바탕으로 각 관련분야와 연계하여 아무리 크고 복잡한 분쟁도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한편, 현대사회의 분쟁에서는 본안 못지않게 가압류, 가처분 등 보전소송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데, 이 분야는 태평양이 자랑하는 분야로 수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태평양은 오랜 역사를 거쳐 축적된 다양한 경험과 자료를 바탕으로 보전처분을 적시에 제기하여 의뢰인이 본안소송으로 인한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고 원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반면 상대방이 제기한 보전처분에 대하여는 적절한 수단을 사용하여 의뢰인의 이익이 방어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의뢰인의 비밀보호와 관련하여 태평양은 쌍방대리와 같은 윤리적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항상 유념하고 있고, 의뢰인의 개인 정보가 누출되어 의뢰인에게 손해가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