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

법무법인(유한) 태평양의 홍콩 사무소는 2015년 6월 홍콩 변호사협회로부터 허가를 받아 업무를 시작하였습니다. 크로스보더 M&A,금융규제 및 인허가, 사모펀드 및 사모투자 분야 등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변호사가 상주하여 홍콩에 진출해 있는 국내외 금융기관 및 기업들에게 한국법 및 크로스보더 거래 관련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홍콩은 글로벌 기업들의 아시아지역 본사(regional head office)의 위치로 가장 선호되는 곳으로서 한국 투자와 관련된 중요한 의사결정도 여기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태평양은 글로벌 기업이 필요로 하는 한국법과 관련된 법률서비스를 현지에서 바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의 금융 허브이자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가장 중요한 관문인 홍콩에 진출해 있거나 진출하고자 하는 국내 기업들에게 해외투자에 관한 법률 자문을 제공하는 것도 홍콩사무소의 중요한 업무 중 하나입니다.

홍콩사무소는 그동안 태평양이 쌓은 크로스보더 거래 관련 법률자문 노하우를 결집하고 홍콩에 소재하는 글로벌 및 현지 로펌들과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홍콩 현지에서 금융기관 등이 해외투자와 관련한 법률적 불확실성과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법률자문을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의 내용과 비용 면에서 다른 로펌과 차별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