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형사(법원)

풍부하고 경험 많은 인력풀
법무법인(유한) 태평양은 전 대법관, 전 서울중앙지방법원장, 전 서울고등법원 부장판사, 전 서울중앙지방법원 부장판사, 전 대법원 재판연구관 등을 역임한 경륜있는 변호사들 및 다년간 형사실무를 경험한 젊은 변호사들이 조화를 이루어서 변론을 진행하기 때문에 어떠한 유형의 사건에서도 정확한 대처를 할 수 있고 의뢰인을 위해 최선의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중요 사건 및 대형 사건을 처리해 본 경험과 노하우
법무법인(유한) 태평양은 국가적으로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지는 형사사건 또는 사회적으로 이목을 끄는 형사사건들에 대해서 기존의 축적된 노하우 및 경험 등을 통하여 만족스런 결과를 이끌어 내었습니다. 특히 대형사건을 처리한 경험과 노하우가 많기 때문에 그 동안 축적된 경험을 통해서 기록이 많고 수사범위가 넓은 대형사건도 무리 없이 수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형사사건 수행에 있어서 기존의 법리에 머무르지 않고 외국의 입법례 등에 대한 광범위한 조사•연구를 통해 새로운 쟁점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쟁점화하여, 이를 수용하는 법원의 판결을 이끌어내어 법조계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큰 파장을 불러일으킨 예가 적지 않습니다.

유기적인 변호 활동 진행
특히 오늘날 개인은 물론 기업의 활동이 갈수록 복잡하고 다양해짐에 따라, 이와 관련한 형사적 이슈들도 더욱 다양하고 전문적인 분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법무법인(유한)태평양은 증권, 금융, 조세, 부동산, 선거, 공정거래, 특허, 기업인수 합병 등 갈수록 다양화되고 전문화되는 형사사건의 경향에 발맞추어 각 분야에서 많은 경험을 쌓은 변호사들이 서로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여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항상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토탈서비스 제공
지속적인 변호사들의 영입과 지식 강화 등을 통하여 의뢰인이 원하는 토탈서비스 역량을 확충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형사팀으로의 위상을 계속 유지해 가고자 합니다. 또한 고도로 숙련된 실력을 겸비한 변호사들이 항상 의뢰인과 내적, 외적인 면에서 소통을 같이 하며, 형사사건으로 인해 겪고 있을 의뢰인 및 그 가족들의 심적 고통을 함께 치유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