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평양 소개

법무법인 (유한) 태평양은 고객의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고객과 늘 함께하는 로펌입니다.

법무법인 (유한) 태평양은 1980년 법률사무소 형태로 설립된 이래 고객에게 가장 효율적이고 만족스러운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탁월한 인재들을 지속적으로 영입해가면서 1997년 법무법인으로, 2007년 법무법인 (유한)으로 조직을 순차 개편하였고,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보다 체계적인 공익활동을 위해 2009년에는 재단법인 동천을 설립하기도 했습니다.

법무법인 (유한) 태평양은 국내 최초로 중국 북경(2004년)에 해외사무소를 개설하고 상해(2008년), 홍콩,두바이,호치민 시티 (2015년), 양곤(2016년)에 각 사무소를 설립하여 국내로펌의 해외진출을 선도하여왔고, 약 20개에 이르는 전문분야별 팀을 구성하여 현재는 회사 및 상사법률 업무 전반, 증권·금융, 기업인수합병,보험, 해상,에너지, 헬스케어등 모든 법률분야 에서 국제수준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대형 법무법인 입니다.

법무법인 (유한) 태평양은 ‘의뢰인과의 신뢰’를 가장 소중한 가치로 생각하면서 의뢰인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로펌이 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top